Indicators on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You Should Know



활용 : 음성합성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화된 방식으로 뉴스 방송, 오디오북, 광고 등의 음성 콘텐츠를 제작

한번은 개발 완료한 소프트웨어에 이를 실제 누가 사용하고 얼마나 사용하는지 알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서비스로 슬쩍 포함시켰다.

실패의 원인은 기술력 부족 보다는 위에서 설명한 인간관계 소홀인 경우도 많다.

프로젝트 책임자는 친목 도모를 위한 적절한 접대 등 발주사와 인간관계를 좋게하기 위한 이벤트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발주하는 가장 큰 기관은 정부와 공기업 그리고 대기업이다.

(주)브레이브모바일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개별 판매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행, 계약사항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거래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개발 관련 지식이 없고 협업 혹은 내부 인력에 개발자가 없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앱 개발을 해야 할까요?

문제는 사기업인데 어음을 주기도 하고 프로젝트가 끝나고 한참이 지나야 모두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숙련되지 않은 개발자는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도가 낮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난관에 봉착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또한, 아이디어 유출 방지를 위한 조항이나 하자 보수 관련 조항과 같이 앱개발 외주에서 중요한 부분들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무작정 철근을 올리고 건물을 짓는다면 추후에 기능과 서비스에 대한 정의를 추가하고 싶게되면 뼈대를 수정할 수 없게 되기에 덕지덕지 외관만 그럴싸 한 어설픈 건물이 되고만다.)

자세한 프로젝트 내용을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건물을 짓는데, 이 건물을 짓는 목적, 몇층까지 지을 것인지, 외관은 어떤식으로 디자인 하고 싶은지 - 음식점이면 음식점과 비슷한 스타일로, 쇼핑몰이면 쇼핑몰 스타일로.. 전혀 정하지 않고 바로 건축을 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고객은 잘 모르기 때문에 간과하고 무작정 맡길수야 있지만, 건물을 짓는 건설사에서 적어도 이러한 사항을 고객과 함께 정해야 한다.

필자는 more info 이런 요구에 한번도 응해 본 적이 없다. 시야가 좁아서 인지 몰라도 소프트웨어 개발 용역 시장에서 '다음은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